박지현·진해성, 컨선월드와이드와 함께하는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특별 진행자로 나선다
최병태 기자 2024. 9. 26. 13:49
가수 박지현과 진해성이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와 함께하는 TV조선의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에서 특별 진행자로 나선다.
오는 28일 방영 예정인 TV조선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에서는 기아와 극빈으로 고통받고 있는 동아프리카 케냐의 아이들과 컨선월드와이드의 영양실조 사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가수 박지현과 진해성이 진행자로 나서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아이들의 사연과 컨선월드와이드가 개발한 특별 영양 간식 짜파티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별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박지현과 진해성의 목소리를 통해 전해질 케냐 아이들의 현실은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TV조선 ‘연중기획 -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는 오는 28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며 30일 오전 10시 30분 재방송될 예정이다.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는 케냐의 비공식 정착촌의 슬럼가에서 20년 넘게 활동하며 케냐의 지역주민과 아이들을 위한 영양실조 극복 사업을 진행해 왔다. 케냐 아동들의 영양실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캠페인은 컨선월드와이드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영양실조 치료 지원을 위해 후원으로 동참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명태균씨 지인 가족 창원산단 부지 ‘사전 매입’
- 명태균 만남 의혹에 동선기록 공개한 이준석···“그때 대구 안 가”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최민희 “비명계 움직이면 당원들과 함께 죽일 것”
- ‘IPO 혹한기’ 깬 백종원 더본코리아… 지난달 주식 발행액 5배 껑충
- “김치도 못먹겠네”… 4인 가족 김장비용 지난해보다 10%↑
- 말로는 탈북자 위한다며…‘북 가족 송금’은 수사해놓고 왜 나 몰라라
- 경기 안산 6층 상가 건물서 화재…모텔 투숙객 등 52명 구조
- [산업이지] 한국에서 이런 게임이? 지스타에서 읽은 트렌드
- [주간경향이 만난 초선] (10)“이재명 방탄? 민주당은 항상 민생이 최우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