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홍보 사칭·압수수색설에 분노 "강하게 나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신영이 사칭범에 대해 분노했다.
김신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속지 마세요. 진짜"라는 글과 함께 메시지 캡처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캡처본에는 김신영 사칭에 대한 제보가 담겼다.
한 누리꾼은 "어떤 사이트에서 김신영 님을 이상하게 각색하여 홍보 글을 작성한 것을 보고 메시지 드린다. 이미지와 링크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다"며 우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사칭범에 대해 분노했다.
김신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속지 마세요. 진짜"라는 글과 함께 메시지 캡처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캡처본에는 김신영 사칭에 대한 제보가 담겼다. 한 누리꾼은 "어떤 사이트에서 김신영 님을 이상하게 각색하여 홍보 글을 작성한 것을 보고 메시지 드린다. 이미지와 링크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다"며 우려했다.
또 다른 누리꾼도 "요즘 신영님이 어떤 사이트에 투자해서 큰 돈을 벌고 이것이 공개되어 경찰 압수수색까지 받았다고 뜨는데 신영님 믿고 가입하려니 해외에서 전화가 왔다"며 사실인지 물었다.
이에 대해 김신영은 모두 가짜임을 강조하며 "심각하다. 정말 강하게 나가겠다"고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