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X 철권 DLC’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반다이남코의 3D 격투 게임 '철권'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DLC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6일 스팀을 통해 공개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X 철권 DLC'에는 '철권 시리즈'의 인기곡 총 12곡이 담겼다.
철권5 출시 당시 가장 주목받은 '문리트 와일드니스', 철권8의 오프닝곡 '마이 라스트 스탠드', 유명 요들송인 철권6의 '요들 인 미도우 힐'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스팀을 통해 공개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X 철권 DLC’에는 ‘철권 시리즈’의 인기곡 총 12곡이 담겼다.
철권5 출시 당시 가장 주목받은 ‘문리트 와일드니스’, 철권8의 오프닝곡 ‘마이 라스트 스탠드’, 유명 요들송인 철권6의 ‘요들 인 미도우 힐’ 등으로 구성됐다.
‘철권’ 특유의 강렬하고 빠른 비트의 음악과 경쾌한 요들송 등 다채로운 음원을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신규 DLC 가격은 1만7800원이며 10월 3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DLC 전용 UI(이용자 환경) 스킨, 전용 노트 스킨, 기어 스킨 등을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