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제51주년 부천시민의 날 기념식’ 10월 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는 오는 10월 2~3일 시청 일원에서 '제51주년 부천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념식은 10월 2일 오후 4시 시청 어울마당에서 '제1회 부천시 시민대상' 등 시상과 명예시민증서 수여(미국 베이커스필드 시장), 축하공연 등을 약 90분간 진행된다.
특히 올해 기념식에서는 '제1회 부천시 시민대상' 시상을 통해 부천의 발전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한 시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부천시민의 자긍심을 고취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1회 부천시민대상 시상 및 경축음악회·도시사파리 예술시장 등 부대행사 진행
[더팩트|부천=김동선 기자] 경기 부천시는 오는 10월 2~3일 시청 일원에서 ‘제51주년 부천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념식과 경축음악회 및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운영된다. 기념식은 10월 2일 오후 4시 시청 어울마당에서 ‘제1회 부천시 시민대상’ 등 시상과 명예시민증서 수여(미국 베이커스필드 시장), 축하공연 등을 약 90분간 진행된다.
특히 올해 기념식에서는 ‘제1회 부천시 시민대상’ 시상을 통해 부천의 발전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한 시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부천시민의 자긍심을 고취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 잔디광장에는 부천 지역예술인들의 공예, 회화, 일러스트 등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도시사파리 예술시장’과 무료 캐리커처·캐릭터 배지 만들기·코스프레 체험 등 다양한 각종 이벤트 홍보 부스가 준비돼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민의 날은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날"이라며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시민 여러분이 문화도시 부천을 즐기고 시민으로서 자부심을 갖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태우 비자금' 국감 달군다…노소영·노재헌 법사위 증인 채택
- 뒷말 무성 尹-韓, 빈손 만찬…동력 잃은 '여야의정 협의체'
- '김건희 명품백' 최재영 기소하면…尹 신고 의무 위반 도마에
- [현장FACT] 어도어 "민희진 대표 복귀 불가"…화환에 트럭 시위까지 (영상)
- '전략적 동반자'에 틈새 보일라…'호남 주도권' 사활 건 민주
- "현직자만 가능한 조언이었다"…노하우 쏟아진 취업 멘토링
- '남성 중심' 건설현장서 여성 근로자 늘었다는데…남은 과제는?
- '애플페이는 독사과?'…카드업계, 하반기 확산 불투명한 이유
- MBK·영풍, 고려아연 공개매수 가격 75만원으로 전격 인상
- '인형이 아니었네?'…사랑스러운 미소 짓는 장원영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