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 첫날 차량 통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목포시가 '제30회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 행사 첫날인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갓바위터널에서 예술웨딩컨벤션 구간 도로를 통제한다.
이용가능한 주차장은 예술웨딩컨벤션과 한국섬진흥원, 달맞이공원 주차장이다.
예술웨딩컨벤션 주차장(300대)은 27일 하루동안 이용할 수 있고, 한국섬진흥원(350대)과 달맞이공원 주차장(70대)은 27일부터 29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라남도 목포시가 ‘제30회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 행사 첫날인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갓바위터널에서 예술웨딩컨벤션 구간 도로를 통제한다.
이에 따라 목포시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하고 임시주차장을 안내하고 있다. 이용가능한 주차장은 예술웨딩컨벤션과 한국섬진흥원, 달맞이공원 주차장이다.
예술웨딩컨벤션 주차장(300대)은 27일 하루동안 이용할 수 있고, 한국섬진흥원(350대)과 달맞이공원 주차장(70대)은 27일부터 29일까지 이용가능하다. 각각의 임시주차장에서는 이용객들을 위해 12시부터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또 시내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낭만22번·순환88번(문화예술회관 정류장 하차)을 이용하면 된다.
목포시 관계자는 “온 가족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관람환경을 만들고자 부득이 교통 통제를 하게 됐다”며 “원활한 행사를 위해 시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목포시는 감염병 없는 행사를 위해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 행사가 끝나는 오는 29일까지 현장 방역기동반 9개반 30여명을 투입해 행사장 주변에 방역을 실시할 계획이다.
/목포=대성수 기자(ds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춧값 급등에 포장김치 '불티'…종가·비비고김치 일시품절도
- 6000만원 어치 마약 밀수한 여고생, 잡고 보니 정체가…
- "머리는 말인데 몸통은 물고기" 호주 바다서 발견된 '기괴' 심해어
- 야근하고 새벽 퇴근하다 숨진 '삼시세끼' PD…택시기사, 불구속 검찰 송치
- '김 가루 치우게 했다가'…학부모 앞에서 무릎 꿇고 해고 당한 유치원 교사
- "여자친구는요?" 퇴근하던 20대 연인 덮쳐…마세라티, 도주중
- "윤 대통령, 10월 26일에 서거"…인요한 의원실에 괴전화, 수사중
- 여친 살해 김레아, 부모에겐 "10년만 살면 출소할 것"…무기징역 구형
- "'유명무실' 청약통장"은 옛말…금리 최대 3.1%로 인상
- 미스코리아 '진' 차지한 연대생…꿈은 '배우' 아닌 "영화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