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오늘 버티고 내일을 맞이할 '기도'…조현철 연출 뮤비 섬세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정규 4집 '너머'의 두 번째 파트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기도(PRAY)'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26일 소속사 매직 스트로베리 사운드에 따르면, 선우정아는 전날 오후 8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도(PRAY)'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너머'는 선우정아가 하나의 앨범을 두 파트로 나눠 공개하는 시리즈다.
선우정아는 이번 두 번째 파트 앨범 발매와 더불어 '너머' 시리즈 완결을 기념한 단독 콘서트를 계획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정규 4집 '너머'의 두 번째 파트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기도(PRAY)'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26일 소속사 매직 스트로베리 사운드에 따르면, 선우정아는 전날 오후 8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도(PRAY)'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기도'는 선우정아가 내달 18일 발매 예정인 '너머 [2. 화이트 셰이드(White Shade)]'에 실렸다. 삶이 고되고 버거울 때 느끼는 감정을 읊조리듯 담담하고 초연하게 전하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배우이자 영화 '너와 나'의 감독인 조현철이 제작을 맡았다. 조 감독의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이 돋보인다.
'너머'는 선우정아가 하나의 앨범을 두 파트로 나눠 공개하는 시리즈다. 지난 7월 '너머 [1. 블랙 시머(Black Shimmer]'를 공개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너머 [1. 블랙 시머]'가 찬란한 해방을 담았다면 공개를 앞둔 '너머 [2. 화이트 셰이드]'는 날숨의 고요처럼 깊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을 표방한다"고 소개했다.
선우정아는 소속사를 통해 "(이번 두 번째 파트에 실린) 노래들로 하여금 듣는 이들에게 오늘을 버티고 내일을 맞이할 힘을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선우정아는 이번 두 번째 파트 앨범 발매와 더불어 '너머' 시리즈 완결을 기념한 단독 콘서트를 계획 중이다. 11월에는 KBS 2TV 새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에 출연해 수지, 헨리 등과 호흡을 맞춘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