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 장가 갈 수 있을까…커플 매칭 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해YOU' 이이경이 섬 총각으로 분한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결혼이 인생 목표인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와 절대 결혼은 원치 않는 7급 공무원 정하나(정수민 분)의 결혼과 비혼 사이 커플 매칭 로맨스를 담은 코믹 가족극이다.
26일 공개된 '결혼해YOU' 2차 티저에서는 이이경과 쌍둥이 조카 안태린(봉바다 역), 서우진(봉산이 역)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결혼이 인생 목표인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와 절대 결혼은 원치 않는 7급 공무원 정하나(정수민 분)의 결혼과 비혼 사이 커플 매칭 로맨스를 담은 코믹 가족극이다.
26일 공개된 ‘결혼해YOU’ 2차 티저에서는 이이경과 쌍둥이 조카 안태린(봉바다 역), 서우진(봉산이 역)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그려졌다.
먼저 섬마을 곳곳을 누비는 ‘청도의 해결사’ 이이경의 일상이 포착된다. 이이경은 바닷일부터 집안일까지 완벽하게 해치워주는 청도 인기만점 인물이다.
이어 자신감에 가득 차 미소 짓는 이이경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지만 “철희 씨에게도 어려운 일이 있습니다. 결혼입니다”라는 반전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이이경의 결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쌍둥이 조카 안태린과 서우진이 두 팔 걷고 나선다. “우덜이 안 나서믄 삼촌은 할부지 돼도 장가를 못 갈 것이니께”라며 근심에 휩싸인 쌍둥이.
큐피드의 화살처럼 이이경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고사리손으로 직접 조수민에게 전화를 거는 모습도 그려진다. 쌍둥이 조카들의 물심양면에 힘입어 이이경이 결혼이라는 목표에 다다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