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음악방송 활동 돌입…독일 '케이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키가 이번주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는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27일 오후 5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등에 출연한다.
키가 초대하는 '즐거움의 상점'을 테마로 구성된 캐치한 포인트 안무들이 어우러진 화려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한편 키는 이날 오후 12시 방송되는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키가 이번주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는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27일 오후 5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등에 출연한다. 그는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플레저 숍(Pleasure Shop)'과 수록곡 '오버띵크(Overthink)'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 곡 '플레저 숍'은 자신만의 세계로 사람들을 이끄는 '사이보그 키'의 스토리가 담긴 댄서블한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키가 초대하는 '즐거움의 상점'을 테마로 구성된 캐치한 포인트 안무들이 어우러진 화려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또 다른 신곡 '오버띵크'는 가상 세계에 빗댄 화자의 머릿속에서 끊임없이 펼쳐지는 생각들을 멈춰버리자는 메시지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배가한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기대해 달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한편 키는 이날 오후 12시 방송되는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한다. 오는 29일(현지시간)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메세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에서 열리는 케이팝 팬&아티스트 페스티벌 '케이콘 저머니 2024(KCON GERMANY 2024)'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