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금 토크 정미녀 “전민기와 이혼 위기 있었다, 아이 없었다면…” (끝내주는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정미녀가 전민기와 이혼 위기 경험을 고백했다.
정미녀는 "결혼 전엔 기상캐스터로 활동했고, 결혼 후에는 69금 토크를 선보이고 있다"며 "'끝내주는 부부'에서는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인사했다.
정미녀는 결혼 생활 중 몇 번의 위기가 있었다며 "첫 아이 낳고 돌 정도 됐을 때였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정미녀가 전민기와 이혼 위기 경험을 고백했다.
9월 26일 티캐스트 드라마큐브 '끝내주는 부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소라, 김원훈, 안현모, 정미녀, 박혜성이 참석해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정미녀는 "결혼 전엔 기상캐스터로 활동했고, 결혼 후에는 69금 토크를 선보이고 있다"며 "'끝내주는 부부'에서는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인사했다.
정미녀는 섭외 당시를 떠올리며 "드디어 올 것이 왔다 했다. 신혼부터 해서 여러 가지 순간들이 있지 않나. 이런 경험을 다 녹여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나와 잘 맞는 주제 같고 잘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했다.
정미녀는 결혼 생활 중 몇 번의 위기가 있었다며 “첫 아이 낳고 돌 정도 됐을 때였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정미녀는 "남편이랑 나랑 둘 다 외동인데 같이 살다 보니까 사사건건 부딪히더라. 아이가 없었으면 그때 진짜 이혼했을 거라고 얘기한다”라며 “지금 와서 생각해 보면 참고 잘 살아온 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끝내주는 부부'는 '연애의 참견', '애로 부부'등을 선보인 드라마타이즈 전문제작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열정과 냉정을 넘나들며 끝장을 앞둔 부부들을 위한 본격 결혼생활 점검 프로그램이다. 2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