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개막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 갖는다 …선착순 150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가 시즌 개막을 맞아 선수와 팬들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원주 DB는 26일 "2024-2025시즌 개막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팬 행사에서는 선수들의 무대인사 및 시즌 각오 인터뷰, DBTV 미공개 컷 관람, 선수 애장품 증정, 팬 참여 이벤트, 선수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 DB는 26일 “2024-2025시즌 개막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DB는 오는 10월 2일 오후 7시, 남원주 롯데시네마(단구동)에서 선착순 150명의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팬 인사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팬 행사에서는 선수들의 무대인사 및 시즌 각오 인터뷰, DBTV 미공개 컷 관람, 선수 애장품 증정, 팬 참여 이벤트, 선수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팬 인사 입장권은 30일 오후 6시부터 10월 1일 오후 6시까지 판매 예정이며, 입장권의 가격은 1만 원이다. KBL 통합 홈페이지 또는 KBL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DB 측은 “이번 팬 인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진_DB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