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크래비티를 건드려?"…'로드 투 킹덤', 살벌한 설욕전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게임은 이제부터다.
오늘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2회에서는 1차전 'VS' 미션이 시작된다.
한편,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측은 K-POP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명곡들로 다수 선곡이 이뤄진 1차전 무대 일부를 선공개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 예열에 나선다.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게임은 이제부터다.
오늘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2회에서는 1차전 'VS' 미션이 시작된다.
지난 1회에서는 각 팀을 대표하는 에이스들의 솔로 퍼포먼스로 꾸며진 '에이스 배틀'로 서바이벌의 본격 포문을 열었다. 이날 에이스 배틀 최하위를 기록한 크래비티는 처음으로 팀 퍼포먼스를 선뵈는 ‘팀 배틀’ 출전 기회를 박탈당하며 시작부터 충격을 안겼다.
오늘 방송에서는 2023년 1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K-POP 대표 보이그룹 5팀의 곡으로 팀별 자존심을 건 맞대결이 펼쳐진다. 1차전 'VS' 미션은 같은 아티스트의 곡으로 두 팀 혹은 세 팀이 맞붙는 구성으로, 각 팀들은 대진부터 선곡까지 전략적 선택을 통해 최상의 무대를 꾸미게 된다.
절치부심의 각오로 완성될 무대들에 이목이 모아지는 가운데, 2회 예고 영상에서는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건드렸다"며 설욕전을 예고한 크래비티를 비롯해 "콘셉트가 너무 비슷하다", "(리허설부터) 옷 입는 거 굳이 해야 하나" 등 날선 신경전이 포착돼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측은 K-POP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명곡들로 다수 선곡이 이뤄진 1차전 무대 일부를 선공개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 예열에 나선다. 1차전 무대 선공개 영상은 오늘(26일) 낮 12시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Mnet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여기도 변우석 ,저기도 변우석, 아직도 변우석, 차은우도 '깨갱'
- 이적, 신곡 '술이 싫다' MBC '복면가왕'서 방송 최초 공개
- 방정유문의 클라쓰는 다르다 [화보]
- "손담비, 내년 5월에 출산할 것…말년 초대박"(아빠하고)
- 대구 유치원 男교사 훈육 실체…CCTV 원본 모두 폐기?(실화탐사대)
- 한석규 "운 좋게 만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꼭 하고 싶었다"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