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오늘 대체복무 시작…"잘 다녀올게요! 하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SEVENTEEN) 정한이 군 복무를 시작한다.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처음으로 군 복무를 시작해, 미니 12집 '스필 더 필즈'(SPILL THE FEELS) 활동과 월드 투어 일정에는 불참하게 됐다.
이로써 세븐틴은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맞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SEVENTEEN) 정한이 군 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한은 오늘(26일)부터 병역의 의무를 수행한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예정이며, 이후 훈련소 입소와 관련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
정한은 하루 전인 25일 밤 글로벌 커뮤니티 팬 플랫폼 위버스에 글을 올려 "캐럿(공식 팬덤명)들~ 정한이에요. 언제나 많은 사랑 보내주시는 캐럿분들께 감사한 마음 잃지 않고 당분간은 저도 캐럿들과 함께 멤버들의 활동을 응원하고 있을게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밥 잘 먹구 잠 잘 자구 잘 지내고 있을 거니까 다들 걱정 말고! 캐럿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다시 또 봐요~ 잘 다녀올게요! 하니해~♥"라고 글을 맺었다.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처음으로 군 복무를 시작해, 미니 12집 '스필 더 필즈'(SPILL THE FEELS) 활동과 월드 투어 일정에는 불참하게 됐다.
이로써 세븐틴은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맞는다. 세븐틴은 '아주 나이스(NICE)' '손오공' '핫'(HOT) '음악의 신' '예쁘다' '박수' '록 위드 유'(rock with you) '레프트 앤 라이트'(Left & Right)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 등 다양한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6월 정한은 원우와 유닛을 결성해 첫 싱글 '디스 맨'(THIS MAN)을 발매했다.
세븐틴의 미니 12집은 오는 10월 14일 발매 예정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디'로 컴백한 '신인' NCT 위시가 여전히 떨리는 것[현장EN:]
- 민희진 측, 대표 복귀 강력 촉구 "절충안 제시 말장난, 언론플레이 분노"
- '강제 휴식 끝' 강다니엘 "재발견되는 가수 되고 싶어요"[EN:터뷰]
- 보이넥스트도어 '나이스 가이'의 매력 탐구[EN:박싱]
- '19.99세' 보이넥스트도어가 그릴 '글로리 트웬티'[EN:박싱]
- 키 "열심히 하는 사람으로 남고파, 아이 러브 마이 잡"[현장EN:]
- 피원하모니 "공연으로 저희를 판단해 줬으면 좋겠어요"[EN:터뷰]
- 아이유, 홀씨처럼 날아 상암에 도착하다[노컷 리뷰]
- 블랙핑크 리사도 버블 연다
- 윤하, 체조경기장 360도 콘서트 11월 개최…오늘 일반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