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퀸’ 송가인, 가인달엔터 설립 “하반기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기획사 설립과 동시에 제이지스타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인 독자 활동을 시작한다.
26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지난 19일 새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제이지스타는 계약 소식을 전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 중 한 명인 송가인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지난 19일 새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이와 동시에 최근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 제이지스타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하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제이지스타는 계약 소식을 전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 중 한 명인 송가인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지난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했다. 대한민국에 트로트 바람을 불러일으킨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 구수하면서도 한 맺힌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가인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제이지스타는 혼성그룹 코요태, 김희진, 윤서령, 안지완 등이 소속돼 있다.
대중적인 인지도와 호감도 모두를 갖추고 있는 송가인이 새 보금자리에서 어떤 활동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