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결별' 황정음, 새 행보 보니...'솔로가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이혼에 이어 결별 소식을 전한 황정음이 신동엽과 함께 새 예능을 이끈다.
26일 SBS Plus 새 예능 '솔로가 좋아' 측은 "신동엽과 황정음이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했으나 결별
오는 10월 말 방송 예정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최근 이혼에 이어 결별 소식을 전한 황정음이 신동엽과 함께 새 예능을 이끈다.
26일 SBS Plus 새 예능 '솔로가 좋아' 측은 "신동엽과 황정음이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솔로가 좋아'는 매일 매일이 즐겁고 행복한 대한민국 대표 솔로들의 '건강한 솔로 라이프'를 통해 다양한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생활 밀착형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빛나는 솔로들이 함께 취미, 재테크 등을 서로 공유하면서 유쾌하고 밝은 '내 맘대로 행복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MC로는 '자타 공인' 독보적인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국민 입담꾼' 신동엽과 긍정의 에너지로 삶을 행복하게 즐기고 있는 '대세 여배우' 황정음이 나선다.
앞서 두 사람은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MC로 발탁된 신동엽은 "궁금하고 호감인 출연자분들이 많아 기대된다. 황정음 씨도 나도 이 프로그램과 잘 맞을 것 같다. 녹화 끝나고 강제 회식"이라며 남다른 기대를 드러냈다.
데뷔 23년 만에 첫 MC 데뷔를 하게 된 황정음 역시 "힘든 일 있을 때,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다. 저도 다른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용기를 냈다. 신동엽 오빠에게 묻어가려 한다"며 애교 섞인 출사표를 던졌다.
제작진은 "자신 만의 방식으로 행복 라이프를 만들어가고 있는 독립적인 솔로 라이프의 조명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삶의 방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솔로들의 날것의 모습을 생생하게 공개하는 것은 물론 재미까지 잡을 것"이라며 "두 MC 신동엽과 황정음이 대한민국 모든 솔로들의 라이프가 더욱 발전하고 빛날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할 솔로가 좋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MC 중 황정음은 앞서 지난 2016년 골프 선수 출신 사업가 이영돈 씨와 결혼한 뒤 두 아들을 얻었으나, 지난 2월 SNS를 통해 남편의 외도 사실을 직접 폭로하며 이혼 소송 중임을 알렸다.
이후 황정음은 '7인의 부활' 'SNL 코리아 시즌5' '짠한형 신동엽' 등 드라마, 예능,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며 이혼 관련 이슈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러다 지난 7월에는 황정음이 농구스타와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확산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열애설의 상대는 지난 2019년 5월 원주 DB 프로미에 이적해 2023-24 시즌 정규 리그 우승을 이끌었던 김종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두 사람은 얼마 지나지 않은 지난 8월 결별을 알렸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은 최근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였던 분과 좋은 지인 관계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SBS Plus '솔로가 좋아'는 오는 10월 말 방송 예정이다.
사진=MHN스포츠 DB, 쿠팡플레이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칭찬일색' 프리미어리그 레전드도 등돌렸다 "손흥민 더 많은 책임감 가져야"...전 스승도 비판
- "곽튜브 내가 나락 보냈냐"며 욕설한 빠니보틀 "DM 후 걱정 많지만..." - MHNsports / MHN스포츠
- "손흥민 한 물 갔네" 선 넘은 발언에 '격분' 토트넘 팬들..."정신차려! SON 없으면 우린 강등팀이야"
- 수현, 결혼 5년 만에 남편과 협의 이혼..."각자 길 걷지만 서로 응원" - MHNsports / MHN스포츠
- 오타니, 홈런 또 쳤다. ’52:52’달성…내친김에 ’60:60’도 바라본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강다니엘, 사기 피해→소속사 폐업 속내 밝힐까..."여러 가지로 힘든 상황"(살림남) - MHNsports / MHN
- 오타니, 마이애미 상대로 '50:51' 대기록 세웠다...메이저리그 역사상 최초 대업! - MHNsports / MHN스포
- '박수홍♥' 김다예, 형수 친구인 악플러 잡았다..."벌금형, 보기 좋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유인촌 장관 "홍명보 감독 선임 절차 문제 있다면 정상적이지 않아"...정몽규 회장 "불공정 없었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공식 계정으로 피프티 피프티에 응원 보낸 사연?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