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군인공제회, 국군 모범용사 초청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인공제회는 지난 25일 국군 모범용사와 군인가족 60쌍을 군인공제회관으로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격려금을 전달하는 오찬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군인공제회는 2004년부터 매년 이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서울시 도곡동 군인공제회관 3층 웨딩홀에서 열렸으며, 군인공제회 홍보 동영상 시청, 은퇴설계 동영상 시청, 오찬, 클래식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재관 이사장 “회원 생활 안정 및 복지 최선 다할 것”
[이데일리 마켓in 이건엄 기자]군인공제회는 지난 25일 국군 모범용사와 군인가족 60쌍을 군인공제회관으로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격려금을 전달하는 오찬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서울시 도곡동 군인공제회관 3층 웨딩홀에서 열렸으며, 군인공제회 홍보 동영상 시청, 은퇴설계 동영상 시청, 오찬, 클래식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정재관 군인공제회 이사장은 “전국 각지에서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여러분은 진정한 애국자”라며 “군인공제회는 국가와 군이 존재하는 한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회원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군의 전투력 향상에도 기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행사에 참석한 백용하 중령은 “이 행사는 군인공제회 회원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는 기회가 됐다”며 “자산 18조원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군인공제회는 모든 직업군인들의 희망이다”라고 말했다.
이건엄 (leek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