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모빌리티, 2024 LCK 서머 결승전에서 선수 이동 지원… 페이커도 이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9월 7일과 8일, 경상북도 경주 황성공원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결승전에서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가 선수 이동을 지원했다.
파파는 타입1 플랫폼 운송사업자로써 교통약자를 포함한 모두를 위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빌리티 회사로, 이번 LCK 결승전에서 선수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책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9월 7일과 8일, 경상북도 경주 황성공원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결승전에서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가 선수 이동을 지원했다. 이틀 동안 파파모빌리티(이하 '파파')는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원활한 이동을 위해 아침 8시부터 경기 종료 시점까지 호텔과 대회장 간 교통편을 제공했으며, 페이커(Faker)를 포함한 여러 유명 선수들이 파파 서비스를 이용했다.
이번 대회는 경주 황성공원에 위치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었으며, 한화생명e스포츠가 젠지를 상대로 3대2로 승리하며 창단 후 첫 우승을 거두었다.
파파는 타입1 플랫폼 운송사업자로써 교통약자를 포함한 모두를 위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빌리티 회사로, 이번 LCK 결승전에서 선수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책임졌다.
이번 지원은 파파가 교통약자를 포함한 다양한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의 일환으로, 프로 e스포츠 선수들에게도 특별한 이동 경험을 선사했다. 노희근기자 hkr1224@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伊 멜로니 총리와 로맨틱 눈빛 밀담?…머스크가 한 말은
- 짧은 치마 입고 "오물 다 줄게" 노래하며 춤추는 김여정…누리꾼들 빵 터졌다
- 루게릭 요양병원 끝내 못 보고…23년 투병 끝에 떠난 박승일
- "김가루가 용변으로 와전 돼"…학부모 앞에 무릎 꿇은 유치원교사
- "백종원의 빽다방서 어떻게 이런 일이"…쉐이크 음료서 나온 이물질 정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