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와 함께 "…무드서울·무드앵커서 '한정판 코스 메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내달 5일 한강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한강 대표명소 세빛섬에 위치한 직영 매장 무드서울, 무드앵커에서 와인 스페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코스 메뉴는 무드서울에서 불꽃축제는 물론 와인과 스페셜 코스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내달 5일 한강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한강 대표명소 세빛섬에 위치한 직영 매장 무드서울, 무드앵커에서 와인 스페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코스 메뉴는 무드서울에서 불꽃축제는 물론 와인과 스페셜 코스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무드서울에서는 파스타, 스테이크를 포함한 5종 코스요리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무드앵커에서는 시그니처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금액은 각각 9만8000원, 7만7000원으로 10만원을 넘지 않도록 했다.
또 이번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위해 특별히 3층 루프탑 공간을 개방한다. 루프탑은 스탠딩석과 테이블석으로 구분해 운영한다. 스탠딩석은 간단하게 샤퀴테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금액은 인당 3만원이다. 테이블석에 한해 제공되는 익스클루시브 메뉴는 야외에서 식사와 함께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무드서울의 해산물 플래터와 미트 플래터, 샴페인 1병으로 구성됐다.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무드서울, 무드앵커의 코스 메뉴와 루프탑 이용은 캐치테이블로만 예약할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서울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서울세계불꽃축제 시기에 맞춰, 무드서울·무드앵커를 찾는 고객에게 맛과 뷰로 보답하고자 이번 코스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값 급등 '후폭풍'…빌라·오피스텔로 향했다
- 6000만원 어치 마약 밀수한 여고생, 잡고 보니 정체가…
- "머리는 말인데 몸통은 물고기" 호주 바다서 발견된 '기괴' 심해어
- 야근하고 새벽 퇴근하다 숨진 '삼시세끼' PD…택시기사, 불구속 검찰 송치
- '알몸'으로 여고 들어가려던 남성…기지로 막은 배움터지킴이
- "여자친구는요?" 퇴근하던 20대 연인 덮쳐…마세라티, 도주중
- "윤 대통령, 10월 26일에 서거"…인요한 의원실에 괴전화, 수사중
- 여친 살해 김레아, 부모에겐 "10년만 살면 출소할 것"…무기징역 구형
- "'유명무실' 청약통장"은 옛말…금리 최대 3.1%로 인상
- 미스코리아 '진' 차지한 연대생…꿈은 '배우' 아닌 "영화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