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러블리 큐피드 변신… 10월 7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첫사랑을 이뤄주는 큐피드로 나선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니 3집 '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Hello : My First Love)의 두 번째 '러브'(LOV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교복과 스포티룩으로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한 '보이' 버전에 이어 이날 베일을 벗은 '러브' 버전 속 더윈드는 판타지 비주얼로 변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니 3집 ‘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Hello : My First Love)의 두 번째 ‘러브’(LOV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교복과 스포티룩으로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한 ‘보이’ 버전에 이어 이날 베일을 벗은 ‘러브’ 버전 속 더윈드는 판타지 비주얼로 변신했다.
먼저 백설공주를 사랑한 여섯 난장이 테마에서 더윈드는 숲속을 배경으로 어딘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백설공주 동화의 상징인 사과부터 아름다운 꽃과 악기 등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더윈드의 훈훈한 소년미를 새롭게 만날 수 있다. 평균 나이 17세 더윈드표 동화의 재해석이 대중에게도 순수함을 불러일으킨다.
더윈드는 오는 10월 7일 미니 3집 ‘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e’로 8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수줍은 소년이 첫사랑을 겪으면서 느끼는 풋풋한 감정들이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을 포함한 5개 트랙에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성장한 더윈드의 새로운 매력도 관전 포인트로 손꼽힌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