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약국용 ‘레모나 키즈’ 포켓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반의약품 전문기업 경남제약(053950)은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레모나 키즈'의 신규 라인업인 약국 전용 10정 포켓형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레모나 키즈'는 새콤달콤한 맛과 영양소를 모두 잡아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며 "약국 전용 제품으로 새롭게 라인업해 선보인 만큼 앞으로 레모나 키즈를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일반의약품 전문기업 경남제약(053950)은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레모나 키즈’의 신규 라인업인 약국 전용 10정 포켓형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하다. 또 비타민B2는 체내 에너지 생성,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레모나 키즈(10정)’은 포켓형으로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개별 포장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일상생활 속 활력을 원하는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이 제품은 1일 3회, 1회 1정씩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레모나 키즈’는 새콤달콤한 맛과 영양소를 모두 잡아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며 “약국 전용 제품으로 새롭게 라인업해 선보인 만큼 앞으로 레모나 키즈를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정수 (ppj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