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 부녀 스릴러 드라마 '이친자' 선택한 이유?…역대급 부녀 케미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배우들의 캐릭터 인터뷰가 공개됐다.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이하 '이친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1회와 2회는 90분 확대 편성되어 10월 11일과 12일 오후 9시 40분부터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배우들의 캐릭터 인터뷰가 공개됐다.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이하 '이친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2021년 MBC 드라마 극본공모전 수상작인 '이친자'는 단편극 '멧돼지 사냥'으로 연출 호평을 받은 송연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한석규, 채원빈, 한예리, 노재원, 윤경호, 오연수 등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페이스를 가진 배우들로 중무장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친자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돼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캐릭터와 드라마에 대한 배우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석규(장태수 역)는 "프로파일러 장태수는 '의심하는 인물'이다. 상대방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마음을 갖고 행동한다. 이 인물의 비극은 의심의 초점을 자신의 가족에게까지 화살을 겨눈다는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또 장태수의 캐릭터를 가장 잘 나타내는 대사에 대해서는 "왜 거짓말해?" "거짓말하지 마"라고 밝혔다. 한석규는 "딸 하빈에게까지 그런 말을 한다"라고 말해, 그 의심의 화살이 태수에게 어떻게 돌아와 꽂히게 될지 그의 서사를 궁금하게 했다.
'한석규의 딸' 채원빈(장하빈 역)은 "하빈은 아빠를 닮아서 굉장히 똑똑하고 상대방을 관찰하고 파악하는 능력이 남다른 인물이다"라고 소개했다. '그 아빠에 그 딸' 프로파일러 아빠를 속일 정도로 거짓말을 잘 하는 딸 하빈의 활약이 부녀의 치열한 심리전을 더욱 흥미진진하고 숨막히게 만들 예정. 한석규와 채원빈이 만들 역대급 부녀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들게 했다.
한석규와 범죄행동분석팀에서 활약할 한예리와 노재원은 상반된 캐릭터로 드라마의 재미를 높인다. 한예리는 사람보다 사건을 중요시하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경찰 이어진 역을, 노재원은 공감 능력이 뛰어난 경찰 구대홍 역을 맡았다. 한예리는 "드라마를 보시면 어진의 입장에서, 대홍의 입장에서 생각하시는 분들이 나눠질 것 같다"라며, 수사 중 태수와 하빈 부녀를 대하는 두 캐릭터의 각기 다른 입장과 충돌을 예고해 흥미를 더했다.
한석규는 "이 작품은 가족의 소중함, 부모와 자식 간의 관계를 담고 있다. 꼭 해보고 싶었고 선보이고 싶었던 이야기를 운 좋게 만났다"라며 그가 직접 느낀 극본의 매력에 대해 말했다.
촘촘한 극본을 더 치밀하고 섬세하게 구현할 송연화 감독에 대한 믿음도 드러냈다. 한예리는 "'이친자'는 굉장히 꼼꼼한 드라마다. 여러분들이 보시면 아마 '와 저 장면은 어떻게 찍었지?'라고 궁금해하실 만한 장면도 되게 많을 것이다. 정말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1회와 2회는 90분 확대 편성되어 10월 11일과 12일 오후 9시 40분부터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길건, 전 대표 만행 폭로했다..."성상납 않는 조건으로 가라오케서 노래…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심은진, '윤은혜 왕따설' 밝혔다 "예능 출연 같이 안 한 이유 있어" …
- 은가은, 알고보니 '돌싱'…♥박현호 "다른 남자랑 나왔더라" ('신랑수업…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