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회승,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연 취소…소속사 측 “현장 상황 때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플라잉 유회승의 공연이 취소됐다.
25일 오후 엔플라잉(N.Flying) 측은 공식 계정에 "금일 예정된 'SBS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 축하공연은 현장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 공연을 예고하며 화려한 시상식을 예고한 바 있다.
금일 예정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엔플라잉 유회승의 공연이 취소됐다.
25일 오후 엔플라잉(N.Flying) 측은 공식 계정에 “금일 예정된 ‘SBS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 축하공연은 현장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엔플라잉 측은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엔플라잉 유회승의 무대는 사전 공지 없이 현장에서 취소된 것으로 전해졌다. 유회승은 무대 직전 대기실에서의 모습과 백스테이지에서 인이어까지 착용한 채로 대기 중인 상태의 사진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 중인 상황이었다.
앞서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 공연을 예고하며 화려한 시상식을 예고한 바 있다.
하지만 현장 상황으로 인해 팬들이 대기하고 있음에도 엔플라잉 유회승의 공연을 취소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하 엔플라잉 측 안내 전문.
금일 예정된 <SBS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 축하공연은 현장 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앞두고 내조 들어갔다…홍보요정 자처
- 안정환, “어깨 으쓱할 만한 소식 있다”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실린 ‘선넘패’
- 예지원♥이동준 ‘대박커플’ 탄생…전국민 결혼 염원 이뤄지나
- ‘나솔’ 옥순 “진짜 최악”vs상철 “심쿵했다” 옥순, 경수와 ‘노답 꼬꼬무’ 대화→“옥순
- 김준수, 15년 만에 지상파 토크쇼 입성…“수입 100배 됐는데 측은하게 봐”(라디오스타)
- 민희진 “하이브 돈 줄테니 나가라 협상…돈 목적 아니라 거절” 토로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
- 우지원·김새롬, 싱글라이프 공개…‘이제 혼자다’ 합류
- 정해인♥정소민, 첫키스 장소서 다정하게 데이트…열애설 이유 있었네
- 송혜교, 턱받침만 했을 뿐인데…세월을 피해가는 미모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