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삼동커피, 세미기업과 협업…밀크티 메뉴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프랜차이즈 하삼동커피는 카페 부재료 전문회사 세미기업와 협업해 기존 밀크티 메뉴를 더욱 고급스러운 맛으로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삼동커피는 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 메뉴의 가격을 변동 없이 유지하며 품질을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프랜차이즈 하삼동커피는 카페 부재료 전문회사 세미기업와 협업해 기존 밀크티 메뉴를 더욱 고급스러운 맛으로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의 진한 맛을 유지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개선된 제품이다.
리뉴얼 된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우바 홍차가 추가돼 한층 깊고 풍부한 향과 맛을 자랑한다. 우바 홍차는 스리랑카의 남동부 우바 고산지대에서 생산돼 깊고 진한 맛과 함께 달콤한 장미꽃 향이 특징이다.
하삼동커피는 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 메뉴의 가격을 변동 없이 유지하며 품질을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세미기업은 '바이타믹스 콰이어트원'이라는 스테디셀러 제품을 하삼동커피와 초창기부터 협업해온 기업으로, 두 브랜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고급화된 메뉴를 제공할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하삼동커피의 리뉴얼된 밀크티는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옵션을 모두 제공하며, 전국 하삼동커피 매장을 비롯한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백 100만원 싸게 샀어요"…명품족 요즘 몰리는 곳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 "하루만 휴가내도 4일 쉬네"…'황금 연휴' 직장인들 신났다
- 삼성전자 드디어 오르나…"자고 일어났더니 '호재' 터졌네"
- 중고생들 태블릿PC 들고 다니더니…"다 망할 판" 초비상
- "곧 역대급 한파 온다"…기온 뚝 떨어지자 매출 폭발한 곳
- "상암 경기장, 임영웅 콘서트로 14억 벌고도…" 충격 실상
- 경복궁 무료 개방했는데 '이럴 줄은'…예상 빗나간 이유
- "내놓는 車마다 완판"…'한국' 이름 뗀 승부수 통했다
- "한국은 10년 걸릴 일"…스웨덴 마트 갔다가 깜짝 놀랐다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8만원짜리를 130만원에 팔다니"…천조국도 눈뜨고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