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페스티벌→대학 축제 종횡무진 활약..팬들 위한 열일 행보

선미경 2024. 9. 26.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국내 주요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온유는 오늘(26일) 서울대학교 가을 축제 '낭만.zip'에 출격한다.

온유는 오는 10월 5~6일 서울과 11월 2일 타이베이, 11월 21~22일 일본에서 단독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 'Hola!''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국내 주요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온유는 오늘(26일) 서울대학교 가을 축제 '낭만.zip'에 출격한다. 온유가 대학 축제 무대에 서는 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앞서 온유는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워터밤 수원 2024', '썸데이 페스티벌 2024' 등 국내 주요 페스티벌 무대에 잇달아 출격해 존재감을 빛냈다. 특히, 온유는 '썸데이 페스티벌 2024' 유니크 스테이지에 헤드라이너 자격으로 무대에 올라 페스티벌의 엔딩을 장식, 관객들에게 가을밤 낭만을 선사했다.

온유는 또한 지난 3일 미니 3집 'FLOW'를 발매한 가운데, 낮과 밤 그 사이 시간의 흐름을 유기적으로 담아낸 타이틀곡 '매력 (beat drum)'과 수록곡 '마에스트로', 'Hola!'의 라이브 비디오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진 온유의 출중한 라이브 실력이 돋보였다.

이렇듯 온유는 컴백 후 출연한 모든 라디오 프로그램과 단독 팝업 스토어에 마련된 원형 무대에서 신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음악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고자 하는 온유의 팬사랑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온유는 오는 10월 5~6일 서울과 11월 2일 타이베이, 11월 21~22일 일본에서 단독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 'Hola!''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