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변우석 ,저기도 변우석, 아직도 변우석, 차은우도 '깨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굳건한 저력을 과시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국내외 최정상급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를 진행하였으며 변우석이 최종 1위의 주인공 자리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변우석이 굳건한 저력을 과시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국내외 최정상급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를 진행하였으며 변우석이 최종 1위의 주인공 자리에 올랐다.
해당 투표에서는 변우석, 김수현, 차은우, 이승기가 투표 마지막까지 치열한 접전을 벌였고, 도경수, 김혜윤, 안효섭, 김선호 등 핫한 배우들이 대거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열띤 투표가 이어진 가운데 변우석은 총 17,046,579표를 획득해 왕좌의 자리를 지켰다.
이로써 변우석은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4연속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1위 보상으로 롯데월드몰 아트캔버스 광고를 제공받는다.
변우석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종영 이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각종 광고 및 화보를 섭렵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내달 6일 열리는 ‘2024 아시아콘텐츠 어워즈 & 글로벌 OTT어워즈’에서 ‘피플스 초이스 상’ 수상을 확정 짓는 등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유픽에서는 현재 ‘9월 이달의 베스트 픽’, ‘케이팝 글로벌 루키’, 베스트 아이돌 보컬‘ 등의 투표가 진행 중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바로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방정유문의 클라쓰는 다르다 [화보]
- "손담비, 내년 5월에 출산할 것…말년 초대박"(아빠하고)
- 대구 유치원 男교사 훈육 실체…CCTV 원본 모두 폐기?(실화탐사대)
- 한석규 "운 좋게 만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꼭 하고 싶었다"
- '백설공주' 변요한, 무천시 장악한 권력자들 추악한 실체에 충격
- '쥐롤라' 이창호, 김준수와 듀엣 무대…"잘생겨 보여"(라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