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라마어워즈, 엔플라잉 유회승 공연 갑자기 취소해놓고 여전히 “확인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 무대가 무산됐다.
시상식에는 행사에는 엔플라잉 유회승을 비롯해 제로베이스원과 엔믹스의 축하 공연이 예고됐으나 유회승의 무대만 없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엔플라잉 측은 SNS에 "금일 예정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축하 공연은 현장 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됐다. 기다려준 팬들께 사과의 말씀 드린다.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현장에는 유회승의 무대를 보기 위해 방문한 엔플라잉 팬들과 이들을 위한 팬석도 마련돼 있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 무대가 무산됐다.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SDA 2024)’가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행사에는 엔플라잉 유회승을 비롯해 제로베이스원과 엔믹스의 축하 공연이 예고됐으나 유회승의 무대만 없었다. 사전 공지 없이 당일 갑자기 취소된 것. 제로베이스원의 무대 역시 생중계 도중 중간 광고로 덮이는 촌극이 벌어지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엔플라잉 측은 SNS에 “금일 예정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축하 공연은 현장 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됐다. 기다려준 팬들께 사과의 말씀 드린다.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현장에는 유회승의 무대를 보기 위해 방문한 엔플라잉 팬들과 이들을 위한 팬석도 마련돼 있었다고. 팬들의 분노가 커지자 유회승은 이날 밤 팬 소통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을 달랬다. 그는 “자세한 상황은 모르지만 무대 뒤에 있었다가 급하게 무대가 사라졌다. 내 순서를 건너뛰었다고 듣고 퇴근했다”면서 “내가 섣부르게 말할 수 있는 게 없다. 아침부터 나를 만나러 온 친구들이 계속 기다렸을 텐데 제대로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SDA 2024)’는 다음날 아침에도 사과 한 마디 없이 여전히 침묵 중이다. 시상식 조직위원회 측은 26일 오전 동아닷컴의 문의에 “내부적으로 확인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