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후원' 대전 빵축제, 김경진ㆍ김동찬 홍보대사 노릇 톡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 빵축제 홍보를 하기위해 대전시 홍보대사인 트로트 그룹 신하(김경진, 김동찬)가 나섰다.
신하는 최근 서바이벌 예능 형태의 대전 빵축제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김경진과 김동찬이 각자 미션을 받아 우승하는 자에게 '대전시 홍보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해당 영상은 대전시가 운영하는 대전TV와 대전시에 다양한 플랫폼으로 송출된다.
대전관광공사에 따르면 대전 빵축제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대전 동구에 위치한 소제동 카페거리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대전시 빵축제 홍보를 하기위해 대전시 홍보대사인 트로트 그룹 신하(김경진, 김동찬)가 나섰다.
신하는 최근 서바이벌 예능 형태의 대전 빵축제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김경진과 김동찬이 각자 미션을 받아 우승하는 자에게 '대전시 홍보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해당 영상은 대전시가 운영하는 대전TV와 대전시에 다양한 플랫폼으로 송출된다.
대전관광공사에 따르면 대전 빵축제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대전 동구에 위치한 소제동 카페거리에서 열린다. 축제에는 대전지역의 71개의 베이커리와 대전 외 지역 10개의 베이커리 등 총 81개의 빵집이 참가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축제는 대전관광공사가 주최·주관하고 대전광역시, 동구청, 대전제과협회 대전광역시지회, 성심당이 후원한다. 공식행사, 마켓&체험프로그램, 축하공연, 구매 이벤트, 부대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대전TV]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