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리그 첫날 우리원위비스만 웃었다…나홀로 승점 3점, 단독 1위로 스타트

김동우 MK빌리어드 기자(glenn0703@mkbn.co.kr) 2024. 9. 26.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BA팀리그 2라운드 첫날 곳곳에서 '박빙 승부'가 이어진 가운데, 우리원위비스만 홀로 승점 3점을 획득하며 단독 1위로 2라운드를 출발했다.

이 결과, 우리원위비스는 하나카드하나페이를 세트스코어 4:2로 제압, 승점 3점을 획득하며 단독 1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25시즌 PBA팀리그 2R 1일차
우리원위비스, 하나카드 4:2 제압
‘1R 우승’ SK렌터카, NH농협카드에 4:3 진땀승
에스와이, 하이원도 휴온스, 웰컴저축銀에 4:3 신승
우리원위비스가 25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PBA스타디움’에서 열린 24/25시즌 웰컴저축은행 팀리그 2라운드 첫날 경기서 하나카드에 4:2로 승리, 나홀로 승점 3점을 획득하며 단독1위로 올라섰다. (사진= PBA)
PBA팀리그 2라운드 첫날 곳곳에서 ‘박빙 승부’가 이어진 가운데, 우리원위비스만 홀로 승점 3점을 획득하며 단독 1위로 2라운드를 출발했다.

25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PBA스타디움’에서 24/25시즌 웰컴저축은행 팀리그 2라운드 첫날 경기가 모두 끝났다.

이 결과, 우리원위비스는 하나카드하나페이를 세트스코어 4:2로 제압, 승점 3점을 획득하며 단독 1위에 올랐다. 이 밖에 SK렌터카다이렉트와 에스와이바자르, 하이원위너스도 모두 첫 승을 신고했지만 모두 ‘풀세트 접전’ 속 세트스코어 4:3 신승을 거둬 승점 2점을 얻는데 그쳤다. (PBA팀리그는 승리팀에 승점 3점을 부여한다. 단, 세트스코어 4:3 승부가 나올 시 승리팀에게 승점 2점을 부여하고, 패배팀에게도 승점 1점을 준다)

우리원위비스는 사파타의 2승 활약에 힘입어 하나카드를 세트스코어 4:2로 물리쳤다.

우리원위비스는 1세트(남자복식)서 사파타-강민구가 출격, Q.응우옌-신정주를 꺾고 순조롭게 출발했다. 우리금융캐피탈은 이어진 2세트(여자복식)를 내줬으나 3세트(남자단식)서 차파크가 초클루를 6이닝만에 15:2로 완파, 다시 기세를 올렸다. 다만 곧이어 4세트(혼합복식)에선 완패를 당하며 흔들렸다.

그러나 우리원위비스는 금세 기세를 회복했다. 5세트(남자단식)서 사파타가 Q.응우옌을 5이닝만에 11:5로 꺾었고, 6세트(여자단식)에선 스롱이 사카이를 맞아 9:3(9이닝) 완승을 거두며 팀의 4:2 승리를 완성했다.

다른 테이블 경기에선 모두 세트스코어 4:3 ‘박빙 승부’가 나왔다. 1라운드 우승팀 SK렌터카는 응오와 강지은의 2승 활약에 힘입어 NH농협카드를 4:3으로 어렵게 제압했고, 에스와이는 휴온스헬스케어레전드에 4:3 역전승을 거뒀다. 또한 ‘주장’ 이충복이 2승으로 맹활약한 하이원은 웰컴저축은행을 상대로 4:3 역전극을 펼쳤다.

한편 이날 웰컴저축은행-하이원 경기에선 부상으로 이탈한 사이그너 대체선수로 ‘영건’ 김영원이 웰컴저축은행 유니폼을 입고 팀리그 데뷔전을 치렀으나, 승부처였던 7세트(남자단식)서 하이원의 하샤시에 패하며 호된 신고식을 치렀다. [김동우 MK빌리어드뉴스 기자]

PBA팀리그 2라운드 1일차 순위표 (자료= PBA)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