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삼시세끼’로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 1위

윤소윤 기자 2024. 9. 26.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삼시세끼 Light’



가수 임영웅이 ‘삼시세끼’로 검색 이슈 키워드까지 점령했다.

임영웅은 9월 25일 공개된 굿데이터코퍼레이션 2024년 9월 3주 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tvN ‘삼시세끼 Light’로 1위를 차지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4000여 개의 수집 키워드로 K-콘텐츠와 관련한 검색 키워드·검색량·검색자 정보를 조사하고 분석해 순위를 매긴다.

임영웅은 지난 20일 첫 방송한 ‘삼시세끼 Light’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차승원, 유해진과 만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 막바지 차승원, 유해진은 설레면서도 어색한 듯 임영웅을 맞았고 임영웅 역시 양손 무겁게 와서 깍듯하게 인사를 했다.이어진 예고편에서 처음에는 임영웅이 불편해서 ‘영웅씨’라고 부르던 차승원 유해진이 점차 임영웅과 함께 밥을 짓고 가까워지면서 “영웅아”라고 부르는 모습이 예고돼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의 ‘삼시세끼’ 등장 모습은 네이버TV TOP100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1.8%, 최고 15%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1.4%, 최고 14.2%를 기록하며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