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삼시세끼’로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 1위
윤소윤 기자 2024. 9. 26. 09:14
가수 임영웅이 ‘삼시세끼’로 검색 이슈 키워드까지 점령했다.
임영웅은 9월 25일 공개된 굿데이터코퍼레이션 2024년 9월 3주 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tvN ‘삼시세끼 Light’로 1위를 차지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4000여 개의 수집 키워드로 K-콘텐츠와 관련한 검색 키워드·검색량·검색자 정보를 조사하고 분석해 순위를 매긴다.
임영웅은 지난 20일 첫 방송한 ‘삼시세끼 Light’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차승원, 유해진과 만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 막바지 차승원, 유해진은 설레면서도 어색한 듯 임영웅을 맞았고 임영웅 역시 양손 무겁게 와서 깍듯하게 인사를 했다.이어진 예고편에서 처음에는 임영웅이 불편해서 ‘영웅씨’라고 부르던 차승원 유해진이 점차 임영웅과 함께 밥을 짓고 가까워지면서 “영웅아”라고 부르는 모습이 예고돼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의 ‘삼시세끼’ 등장 모습은 네이버TV TOP100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1.8%, 최고 15%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1.4%, 최고 14.2%를 기록하며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