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브랜드 머치 론칭

김진석 기자 2024. 9. 26. 0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새로운 브랜드 머치를 선보인다.

르세라핌은 26일 팀의 정체성과 멤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머치(LE SSERAFIM Brand Merch.)를 론칭했다.

르세라핌 브랜드 머치는 기본적으로 팀의 색깔과 음악적 메시지를 바탕으로 제작된 공식 상품이다. 새로운 머치는 '르세라핌과 함께 그냥 한 번 미쳐보자'라는 네 번째 미니앨범 '크레이지(CRAZY)' 메시지뿐만 아니라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집순이', 열심히 일하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에서 찾는 '소소한 행복', 건강한 루틴을 지키는 '자기관리' 등 멤버 각자의 개성과 생활 방식을 녹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확장을 꾀했다.

르세라핌은 19일 브랜드 머치 화보와 상품 리스트를 공개했다. 뛰어난 완성도와 세련된 디자인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주요 패션 잡지에서 이를 집중 조명하면서 공식 발매 전부터 패션 고관여층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반려견 배변 봉투 휴대가 가능한 키링 파우치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트렌드에 걸맞은 아이디어 노트 등 다채로운 품목이 눈길을 끈다. 이번 머치는 멤버들과 비슷한 성향과 생활 패턴을 가진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비층 확장에 기여할 전망이다.

르세라핌은 브랜드 머치와 함께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와 협업한 머치를 선보인다. 르세라핌 팀 로고과 알파인더스트리 마크의 결합, 신보 '크레이지' 관련 디자인 패치를 붙여 새롭게 태어난 잔스포츠 백팩 등 신선한 협업 결과물은 공식 발매 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