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밖으로 나온 '델리'…이마트,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팝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현대카드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모텔'에 참여해 즉석 조리 코너 '키친델리'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간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번 주말엔 이태원에 들러 이마트의 맛있는 델리와 다빈치모텔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현대카드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모텔'에 참여해 즉석 조리 코너 '키친델리'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간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 다빈치모텔을 찾는 2030 고객에게 자사의 인기 델리 상품과 신상품을 색다른 방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은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행사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토크쇼와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식음료·뷰티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즐길 수 있는 문화 융복합 이벤트다.
이마트 팝업 스토어는 1920년대 뉴욕의 '오토매트(자동판매기)' 식당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어메이징 완벽치킨', '뉴 순살 양념닭강정' 등 기존 인기 델리 상품을 비롯해 이날 출시한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 '어메이징 허니윙봉' 등 신상 델리를 방문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번 주말엔 이태원에 들러 이마트의 맛있는 델리와 다빈치모텔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분기 '대어급 신차' 레이스…판매 침체 뚫는다
- 삼성, HBM 품질 혁신…D램 칩 선별공정 도입
- 지상파 '패스트무비' 첫 고소…“유튜브 저작권 침해 심각”
- 美 마이크론, 깜짝 실적으로 '반도체 겨울론' 일축…“AI 수요 강력”
- 챗 GPT, 한국말도 이제 잘한다… 애교도 사투리도 척척
- 6세 소녀 비명에 몰려온 원숭이…아동 성범죄자에 달려들었다
- 우크라 드론 향해 두 손 모은 러 군인 “살려주세요”
- “벌써 700만명”… 코로나 풀리자 북한 사람들이 먼저 한 일은?
- 국민연금 등 4대 사회보험, DR 재구축…공공 DR 시장 커진다
- 장익철 베스핀글로벌 본부장, “AI 에이전트, 전문 기업 통해 단계별 구축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