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퓨처엠, 전국서 '나눔의 달' 임직원 봉사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퓨처엠이 특별 봉사활동 기간인 '나눔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나눔의 달'은 포스코퓨처엠이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2023년 부터 매년 하반기에 한 달 동안 실시하는 봉사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퓨처엠이 특별 봉사활동 기간인 '나눔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나눔의 달'은 포스코퓨처엠이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2023년 부터 매년 하반기에 한 달 동안 실시하는 봉사활동이다.
올해 '나눔의 달'은 9월 2일부터 30일까지 포항·광양·세종·구미·서울 등 전국 사업장에서 임직원 900여명이 참여하며, △지속가능한 환경보호, △미래세대 지원, △지역사회 공생가치 창출 등 세 가지 활동테마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포항에서는 24일 본사 인근 청림 해변에서 임직원 160여명이 해양쓰레기 수거활동을 펼쳤다.
지난 9일에는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 세탁기, 테이블을 기부하고 시설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고, 12일에는 독거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빵을 직접 전달하고 말벗이 되어 드리는 '생명의 빵' 나눔 활동을 펼쳤다.
광양에서는 지난 10일 임직원 90여명이 양극재 공장이 위치한 율촌산업단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으며, 24일에는 임직원 80여명이 내화물 및 라임·화성 사업소가 위치한 광양 태인동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세종에서는 25일 사회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구미에서는 26일 사업장 인근 하천 정화활동을 실시하고 같은 날 서울에서는 강남구 포스코센터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포항CBS 김대기 기자 kd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찜' 했다면서…주차 구역에서 홀로 서서 버틴 얌체족[이슈세개]
- "근무 중 음주 가능" 장성규 '워크맨' 불법 주류광고 적발
- 뉴진스 '최후통첩' 거절한 어도어…'민희진 사태' 안갯속
- '바람 피웠다' 착각으로 60대女 살해한 50대 탈북민, 항소심 징역 18년
- 이스라엘군 "전쟁 새 단계 진입"…레바논 지상전 시사
- 野 25만원법 등 재표결로 또 '거부권 정국'…檢개혁 추진까지
- 갈수록 커지는 김 여사 공천 개입 의혹…용산 "김대남 황당"
- [르포]금값 배추, 산지는 폭염 뒤 폭우…"하룻밤 새 엉망 되븟소"
- 서울교육감 후보 확정…'진보 정근식 vs 보수 조전혁'
- 김대중재단, 100억에 팔린 DJ 사저 재매입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