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왕좌 자리 지켰다, 김수현 차은우 제치고 ‘핫 캐릭터 어워즈’ 4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굳건한 저력을 과시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국내외 최정상급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를 진행하였으며 변우석이 최종 1위의 주인공 자리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변우석이 굳건한 저력을 과시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국내외 최정상급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를 진행하였으며 변우석이 최종 1위의 주인공 자리에 올랐다.
해당 투표에서는 변우석, 김수현, 차은우, 이승기가 투표 마지막까지 치열한 접전을 벌였고, 도경수, 김혜윤, 안효섭, 김선호 등 핫한 배우들이 대거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열띤 투표가 이어진 가운데 변우석은 총 17,046,579표를 획득해 왕좌의 자리를 지켰다.
이로써 변우석은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4연속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1위 보상으로 롯데월드몰 아트캔버스 광고를 제공받는다.
변우석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종영 이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각종 광고 및 화보를 섭렵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내달 6일 열리는 ‘2024 아시아콘텐츠 어워즈 & 글로벌 OTT어워즈’에서 ‘피플스 초이스 상’ 수상을 확정 짓는 등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유픽에서는 현재 ‘9월 이달의 베스트 픽’, ‘케이팝 글로벌 루키’, 베스트 아이돌 보컬‘ 등의 투표가 진행 중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