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컴백' 비웨이브, 청량+청순 가득 담았다

이승길 기자 2024. 9. 26. 0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웨이브 / 골드더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BEWAVE(비웨이브)가 단체 포토로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했다.

26일 공식 채널을 통해 BEWAVE(비웨이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Be your Wave’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BEWAVE(비웨이브) 멤버들은 우산을 들고 비가 내리는 기찻길을 함께 걸으면서 서로를 향한 미소로 변치 않을 우정을 표현했다.

BEWAVE(비웨이브)는 비에 젖은 머리카락에도 흔들림 없는 완성형 미모를 뽐냈고 함께 있을 때 더욱 빛나는 매력과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감성을 뽐내며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의 신보 'Be your Wave'는 데뷔 앨범 'BE;WAVE' 이후 6개월 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늦여름의 특유의 청량한 무드에 늦여름의 정취를 담은 신비로운 매력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산뜻한 감성을 선사하고자 한다.

한편 BEWAVE(비웨이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Be your Wave'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