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최진실 딸 최준희, 갈비뼈 드러낸 뼈말라 비키니 “오븐에 구운 듯한 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남다른 몸매를 자랑했다.
최준희는 9월 25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물에 한번 삶고 건조기에 돌리고 오븐에 구운듯한 s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비키니를 소화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준희, 갈비뼈가 고스란히 보일 정도로 마른 몸매가 눈길을 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남다른 몸매를 자랑했다.
최준희는 9월 25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물에 한번 삶고 건조기에 돌리고 오븐에 구운듯한 s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최준희의 바디 프로필로 눈길을 끌었다. 비키니를 소화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준희, 갈비뼈가 고스란히 보일 정도로 마른 몸매가 눈길을 잡는다.
이에 누리꾼들은 "말잇못...레전드예요" "너무 ㅠ말랐어요ㅠ 부러질듯" "에어프라이기 고장나서 1000도로 100번 돌린거같아요" "이렇게 만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대단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병으로 체중이 96kg까지 증가했으나 44kg까지 감량한 바 있다. 최근에는 골반 괴사 3기를 지나고 있다며 통증을 호소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