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의 사랑법', '베테랑2' 흥행 바통 이어받나..시사 후 터진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사 이후 열띤 호평을 모으며 올가을 극장가 다크호스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고은, 노상현 두 배우의 열연과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이 시사 이후 폭발적인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시사 이후 열띤 호평을 모으며 올가을 극장가 다크호스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도시의 사랑법'(감독 이언희, 제공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미시간벤처캐피탈㈜,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쇼박스·㈜고래와유기농, 공동제작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다. 김고은, 노상현 두 배우의 열연과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이 시사 이후 폭발적인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재희와 감정을 숨기는 데 익숙한 흥수가 나란히 누워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성향은 다르지만 타고난 아웃사이더 기질을 알아본 두 사람이 한 집에서 동거하며 벌어질 다양한 에피소드를 기대케 한다.
특히 13년에 걸친 재희와 흥수의 서사가 주는 감동과 청춘의 얼굴을 고스란히 담아낸 김고은과 노상현의 섬세한 연기력, 몰입도를 높이는 감각적인 연출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10월 극장가를 장악할 신선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은 매력적인 인물들의 유쾌한 앙상블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언론과 평단, 관객의 뜨거운 호평 세례로 기대감을 더하며 참신한 설정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 현실적인 대사로 재기발랄한 재미를 선사할 '대도시의 사랑법'은 오는 10월 1일 극장 개봉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