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새드 송'으로 음악방송 2관왕 "항상 힘 되어주는 ♥피스에게 감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피원하모니는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미니 7집 타이틀곡 '새드 송(SAD SONG)'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피원하모니는 수록곡 '잇츠 올라잇(It's Alright)'과 타이틀곡 '새드 송(SAD SONG)' 무대를 꾸몄다. '잇츠 올라잇(It's Alright)'을 통해 힙한 감성과 그루브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 피원하모니는 '새드 송(SAD SONG)' 무대에서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노래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1위 수상 후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에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았는데,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멤버들한테도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늘 항상 힘이 되어주는 피스(팬덤명), '새드 송(SAD SONG)'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 덕분에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때깔' 때 워낙 좋은 반응을 주셔서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약간의 부담감이 있었는데, 피스 여러분들께 (좋은) 결과로 안겨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지난 24일 케이블채널 SBS M, SBS FIL '더쇼'에 이어 '쇼! 챔피언'에서도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린 피원하모니는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며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끊임없는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다양한 음악방송 및 콘텐츠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룹 피원하모니. /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