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흑역사 소환 “젖꼭지 찔린 공항짤→제2의 ‘깡’ 귀 썩는 노래 등극”(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흑역사들을 소환하고 해명했다.
김준수는 "이 질문에 가장 감사드리는 게 해명하고 싶었다"며 "멋있고 좋은 음악을 많이 부르고 있고 이 곡은 웃기려고 한 곡 한 것. 제 실제 에피소드들을 일기장처럼 재밌게 한 건데 그 사실을 대중분들은 모르시잖나. '시아준수 왜 이렇게 됐대'라고 하시더니 어느날 '들으면 귀 썩는 노래'에 등극했더라"고 밝혀 웃픔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흑역사들을 소환하고 해명했다.
9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83회에는 김경일, 김준수, 가비, 이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준수는 팬들조차 서랍 속에 숨겨놓는 과거가 있다며 '공항준수 짤'을 언급했다. "저는 당시 '가수면 노래 잘하고 춤 잘 추면 되지'라고 생각했다"는 김준수는 김구라가 "SM의 전진 계열이구만"이라고 하자 "그 정도면 괜찮은 것"이라며 말하며 자신이 최악의 짤을 남겼을 거라고 자부했다.
곧 공개된 사진들을 본 MC들은 비주얼 쇼크에 경악했다. 김준수는 "'공항 준수'라고 오른쪽 사진으로 다른 의미로 완전 빵 떴다. 그 와중에 젖꼭지를 찔리고 있다. 팬분이 찌르신 것 같다. (얼굴이 부은 건) 라면을 먹고 자서. 또 안경이 도수가 (높다). 지금 눈은 라식수술을 한 것"이라고 하나하나 설명하고 해명했다.
이어 "저게 화제가 되면서 '이런 애도 아이돌 하는데 나도 도전해보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면서 "근데 제가 항변 하고 싶은 게 지금 공항 패션하면 스타일리스트들이 붙고 명품에서 옷을 (협찬해) 홍보하는 런웨이장이 됐잖나. 저때는 그런 문화가 없었다"고 밝혔다.
또 "자랑 아닌 자랑을 얘기하자면 저 사진이 뜬 이후로 모든 기획사에서 이런 사례를 남겨선 안 된다고 모든 아이돌에게 스타일리스트가 붙었다. 저희도 마찬가지로 메이크업을 하기 시작했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김국진이 개그맨 윤형빈 같다고 평한 리본 재킷을 아직 소장 중이냐는 질문에 "찢어버렸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후 김준수의 또 다른 흑역사도 소환했다. 제2의 '깡'을 만들어서 화제를 모았다는 말에 김준수는 "제2의 '깡'을 만든 게 아니라 제 노래 중 '이 노래 웃기지'가 있다. 히든 트랙이다. 재밌고 웃기게 팬서비스용으로 제 에피소드를 가사로 해서 만든 건데 '콘서트에서 제발 불러달라'는 요청에 못 이겨 안무도 만들고 이왕하는 거 재밌고 웃기게 하자 했다. 이벤트처럼 무대를 했는데 '최근 시아준수 음악적 근황'으로 올라왔더라. 그걸로 활동하는 것처럼"이라고 토로했다.
김준수는 "이 질문에 가장 감사드리는 게 해명하고 싶었다"며 "멋있고 좋은 음악을 많이 부르고 있고 이 곡은 웃기려고 한 곡 한 것. 제 실제 에피소드들을 일기장처럼 재밌게 한 건데 그 사실을 대중분들은 모르시잖나. '시아준수 왜 이렇게 됐대'라고 하시더니 어느날 '들으면 귀 썩는 노래'에 등극했더라"고 밝혀 웃픔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