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앙리·칸나바로…전설들이 상암에 뜬다

조진호 기자 2024. 9. 26. 05: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19·20일 넥슨 ‘아이콘 매치’…예매는 26일 오픈



앙리, 카카, 푸욜, 칸나바로, 반데사르···. 한 시대를 풍미한 축구 레전드들이 한꺼번에 서울을 찾는다.

넥슨은 25일, 드록바와 퍼디난드의 대결을 예고해 축구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넥슨 아이콘 매치: 창과 방패’(이하 아이콘 매치)의 출전 선수 전체와 양팀 감독을 공개했다.

‘아이콘 매치’는 넥슨의 온라인 축구게임 ‘FC 온라인’, ‘FC 모바일’이 개최하는 이벤트 경기로, 오는 10월 19일과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넥슨에 따르면 드록바를 앞세운 ‘FC 스피어(공격수팀)’은 브라질의 카카, 벨기에의 에당 아자르, 우크라이나의 셰브첸코, 불가리아의 베르바토프 등이 출전하며, 프랑스 공격수 티에리 앙리가 감독을 맡는다. 또 퍼디난드를 내세운 ‘실드 유나이티드(수비수팀)’는 네델란드의 반데사르와 세도르프, 세르비아의 네마냐 비디치와 아르헨티나의 수비수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스페인의 푸욜 등이 나서며 이탈리아의 파비오 칸나바로가 지휘한다.

10월 19일에는 출전 선수들이 다양한 미니 게임 등을 진행하는 이벤트 매치가 열리며, 20일에는 ‘FC 스피어(공격수팀)’, ‘실드 유나이티드(수비수팀)’ 콘셉트로 11:11 축구 메인 매치가 개최된다.

19일 이벤트 매치와 20일 메인 매치 입장권은 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26일 오후 12시부터 ‘FC 온라인’ 아이콘 매치 이벤트 참가자 중 선예매 인증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오픈되며, 27일 오후 2시부터는 일반관람객 대상 예매가 진행된다.

‘FC 온라인’, ‘FC 모바일’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정무 그룹장은 “세계적인 레전드 선수들이 출전하는 초대형 축구 경기인 ‘아이콘 매치’ 기념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양한 미니게임이 진행되는 전야 행사부터 상상을 현실로 구현한 ‘아이콘 매치’ 본 경기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경기장에 오셔서 마음껏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권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FC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