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은가은 “공개 연애? 오히려 후련해”..‘세븐♥’ 이다해도 공감 (‘신랑수업’)[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박현호, 은가은이 공개 연애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최연소 '미혼반'으로 새롭게 합류한 가수 박현호가 목하 열애 중인 '여자친구' 은가은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라디오 진행 중인 은가은을 데리러 간 박현호는 여자친구를 보자마자 끌어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신랑수업’ 박현호, 은가은이 공개 연애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최연소 ‘미혼반’으로 새롭게 합류한 가수 박현호가 목하 열애 중인 ‘여자친구’ 은가은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라디오 진행 중인 은가은을 데리러 간 박현호는 여자친구를 보자마자 끌어 안았다. 차 안에서도 서로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숨기지 못하는 두 사람. 급기야 손깍지를 끼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 패널들을 설레게 했다.
이때 박현호는 “우리 처음 연애 기사 났을 때 어땠냐 솔직히”라고 물었다. 은가은은 “놀랐다. 우리 둘다 ‘진짜 큰일 났다’ 이러지 않았냐. ‘이 정도 기간 만났으면 걸릴만하다’ 이게 아니고 초반인데 근데 오히려 조금 속으로는 뭔가 후련했다. 이제 막 오히려 안 숨기고 다녀도 되겠다 싶어서”라고 밝혔다.
박현호 역시 “나는 공개돼서 좋았다”라면서도 “처음에 걱정돼서 불안했다. 내 걱정보다도 가은이 걱정을 했다. 내가 실수하면 너까지 피해볼까 봐. 그게 이제 신경이 많이 쓰이는 거지”라고 털어놨다. 이에 은가은은 “괜찮아. 하고 싶은 대로 해. (현호라면) 다 용서된다”라고 했고, 박현호는 “은가은이 최고다. 넌 내게 귀인이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스튜디오에서 ‘교감’ 이다해는 “저는 한 1년 정도만에 공개됐다. 태국 여행 갔다가 사진 찍혀서”라며 오히려 쿨하게 인정했다고. 그는 “바로 그냥 잘됐다. 싶었다. 후련했다”라며 은가은의 말에 공감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