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의 힘’…수원 16만 강원인들이 뭉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특례시 16만 강원인들을 초대한 행복이벤트가 오는 27일 오후6시30분 파티움하우스 4층에서 열린다.
㈔수원특례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이호용 회장은 "이번 이벤트로 코로나와 지친 삶에 조금이나마 강원인들이 힐링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했다.
특히 성영모 건강강좌(수원 강남병원장)는 인기를 끌것으로 보인다.
이호용 회장은 강원도 출신 중 '전국구' 인맥을 자랑하는 손꼽히는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구’ 이호용 회장,“강원인들이 잠시나마 무거운 짊을 내려놓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 수원특례시 16만 강원인들을 초대한 행복이벤트가 오는 27일 오후6시30분 파티움하우스 4층에서 열린다.
㈔수원특례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이호용 회장은 “이번 이벤트로 코로나와 지친 삶에 조금이나마 강원인들이 힐링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날 안소라컨서트· 이수자 명창가수(중요무형문화재 57호)의 무대가 열린다. 특히 성영모 건강강좌(수원 강남병원장)는 인기를 끌것으로 보인다.
이호용 회장은 강원도 출신 중 ‘전국구’ 인맥을 자랑하는 손꼽히는 인물이다. 동수원 병원에서 시작해 평생 의료업계 선구자였다. 호방하고 의협심이 있는 ‘협객’으로 정평이 나있다. 한번 맺은 인연을 절대 버리는 법이 없다.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주변에 사람들이 몰리고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후폭풍 끝났나?…지구마블3·세계기사식당3 ‘하차’ 안해
- 손흥민이 지적한 상암 경기장…82억 벌고 잔디에 2.5억 썼다
- 홍명보 "감독직은 마지막 봉사"에 팬들 뿔났다…"20억 받는 봉사도 있냐"
- “이치로, 날 죽이겠다고”…‘흑백요리사’ 안성재, 고급 일식당 그만둔 이유
- 백종원 운영 카페서 '비닐 음료' 팔려…아이들 병원행
- 분노한 이찬원 “이게 진짜 사람 죽이는 일”…무슨 사연?
- 화사 “5년 전 노브라 이슈? 그땐 그렇게 나쁜 건 줄 몰랐다”
- '성접대 증언'→'후원금 먹튀' 윤지오 손배소 이겼다…장자연 소속사 대표 상대 승소
- "하고싶은 거 다 할 것"…돌싱 서유리, 비키니 방송 찍었다
- ‘민희진 복귀 요구’ 뉴진스, 최후통첩 디데이 밝았다…이틀 전 어도어 대표 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