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채정안, 갑자기 어려진 미모 '비결이 뭐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정안이 나이를 잊은 미모를 과시했다.
23일 채정안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따뜻한 햇살, 적절히 피어난 창 밖의 꽃들, 그리고 영상을 넘어오는 바람의 느낌까지, 완벽하게 가을이 담긴 곳에서 검정 셔츠에 청바지, 시계와 반지 등으로 깔끔하게 세련된 차림으로 코디를 끝낸 채정안은 명화 속 주인공처럼 앉아있다.
그러나 채정안의 말도 안 되는 미모에 아무래도 사람들은 더욱 넋을 놓을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채정안이 나이를 잊은 미모를 과시했다.
23일 채정안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따뜻한 햇살, 적절히 피어난 창 밖의 꽃들, 그리고 영상을 넘어오는 바람의 느낌까지, 완벽하게 가을이 담긴 곳에서 검정 셔츠에 청바지, 시계와 반지 등으로 깔끔하게 세련된 차림으로 코디를 끝낸 채정안은 명화 속 주인공처럼 앉아있다.
채정안은 센스 넘치게 "가을 바람 타고 2탄 파리인 줄 알고 착륙했더니 북촌이네"라고 적었다. 그러나 채정안의 말도 안 되는 미모에 아무래도 사람들은 더욱 넋을 놓을 것이다. 40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20대의 한유주 역할이 생각 나는 미모는 한결 더 아름다워졌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비결이 뭐냐", "왜 점점 더 예뻐지죠", "역시 운동이 답인가요" 등 궁금증을 드러냈다.
한편 채정안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정안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