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자체 와인 브랜드 `음!` 300만병 판매…프리미엄 2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2021년 선보인 자체 와인 브랜드 'mmm!'(음!)이 누적 3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음! 와인은 1만원 안팎에 프랑스와 미국, 이탈리아 등 유명 산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로 호응을 얻어 매년 100만병이 팔렸다.
CU의 와인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지난 1월부터 글로벌 와인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시음 등을 통해 이들 두 와이너리를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는 2021년 선보인 자체 와인 브랜드 'mmm!'(음!)이 누적 3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프리미엄 와인 2종도 선보인다.
음! 와인은 1만원 안팎에 프랑스와 미국, 이탈리아 등 유명 산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로 호응을 얻어 매년 100만병이 팔렸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2종은 스페인의 대표 와이너리인 쿠네(C.V.N.E)와 협업한 '음! 쿠네'와 이탈리아 대표 와이너리인 칸티와 협업한 '음! 모스카토'다.
쿠네 와이너리는 145년 전통의 스페인 와이너리로 유일하게 스페인 국기를 라벨에 사용할 수 있는 와인 명가다. 또 칸티는 전 세계 50개국 이상 수출하는 이탈리아 유명 와이너리로 이탈리아 최고 인기 품종인 모스카토 와인을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CU의 와인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지난 1월부터 글로벌 와인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시음 등을 통해 이들 두 와이너리를 선정했다. 이후 현지를 방문해 협상한 결과 가성비를 극대화한 와인을 출시하게 됐다.
CU는 다음달 말까지 음! 신제품 2종을 각각 3000원 할인한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살아있나요" 중상입은 뺑소니 피해자 눈물…마세라티 운전자 추적
- 새벽까지 술마시다 선배 여경 폭행한 여경…"시끄러워" 이웃이 신고
- `이별 통보 여친 흉기살해` 김레아에 무기징역 구형…"매순간 죄송"
- "꿈이 영화배우 아니었어?"…`미스코리아 진` 22세 연대생 당찬 포부에 `깜짝`
- 정관 수술 받았는데 가방에 콘돔 넣고 다닌 아내…이혼 하자니 "아파트 달라"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