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 요정' 박혜정 "남친 구함…키 185㎝에 말랐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 역도 여자 은메달리스트 박혜정이 거침없는 매력을 뽐낸다.
25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JTBC 웹예능물 '나래식'에서 박혜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영상에서 개그우먼 박나래는 연포탕이 먹고 싶다는 박혜정을 위해 고향 목포에서 직접 공수한 제철 해산물을 담은 낙지 샤부샤부를 준비한다.
박나래는 박혜정의 연애사에 대해 은근하게 물어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2024 파리올림픽 역도 여자 은메달리스트 박혜정이 거침없는 매력을 뽐낸다.
25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JTBC 웹예능물 '나래식'에서 박혜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영상에서 개그우먼 박나래는 연포탕이 먹고 싶다는 박혜정을 위해 고향 목포에서 직접 공수한 제철 해산물을 담은 낙지 샤부샤부를 준비한다. 연포탕과 샤부샤부는 박혜정 어머니가 자주 해주셨던 음식으로 박나래는 두 가지 음식 모두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해 감탄을 자아낸다.
박나래는 박혜정의 연애사에 대해 은근하게 물어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박혜정은 "남자친구 구하고 있어요"라며 당차게 선언한다. 박혜정이 멈추지 않고 "키는 185㎝ 정도에 저보다 말랐으면"이라며 이상형까지 밝히자, 박나래는 "이것이 MZ(1980~2000년대 출생)인가"라며 깜짝 놀란다.
이어 박혜정은 자신의 취미인 '릴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박나래가 "릴스를 해야 젊은이 반열에 오르냐"며 관심을 보이자, 박혜정은 가장 핫한 '삐끼삐끼 챌린지'를 제안한다. 과연 새로운 '자매 케미'를 보여주는 박나래와 박혜정이 '듀엣 삐끼삐끼'를 출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나래식’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