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도시 특별한 팝업 전시회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천안흥타령춤축제 기간에 맞춰 특별한 팝업 전시회를 연다.
'2024 천안문화도시 문화콘텐츠 팝업전시'는 25일부터 29일까지 천안종합운동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천안문화도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볼 수 있다.
김곡미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팝업 전시를 통해 천안에서 성장한 콘텐츠를 알리고, 지역 문화콘텐츠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천안문화도시 문화콘텐츠 팝업전시’는 25일부터 29일까지 천안종합운동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안문화도시사업 지원을 받아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문화산업으로 발전한 8개 기업 성과를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에 참여한 8개 기업은 △아트뮤(캐릭터 개발) △룩비욘드(인디문화) △수신제가협동조합(천안 수신면 전시장 및 공방 운영) △책방 악어새(천안 원도심 북카페 운영) △아무로키(핸드메이드 인형) △하이픈(천안역사인물 아트토이) △페어링에피소드(천안의 향을 담은 테라피 스프레이) △스튜디오PP(호두를 테마로 한 작품 제작)의 사업 이야기와 문화상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 기간 동안 천안의 역사인물 아트토이 만들기, 실크스크린 작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천안문화도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볼 수 있다.
김곡미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팝업 전시를 통해 천안에서 성장한 콘텐츠를 알리고, 지역 문화콘텐츠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찬우 기자(jncom15@gmail.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 골프장 이용' 의혹에 국민의힘 "尹, 10년 골프 안쳐, 김건희는 칠 줄 몰라"
- 한동훈 "어제 만찬 성과요? 저녁 먹은 것"
- '딥페이크 응급조치' 법안 무산…"국회, 여성 삶·고통에 무관심"
- 전지구적 군사화와 삶의 식민화를 견인하는 우주산업
- 소비자 경기 전망은 나쁜데…집값 상승 전망은 3년 만에 최고
- 유가족의 눈물 "올해에만 쿠팡 노동자 5명 죽었는데 대체…"
- 친한계 "대표가 당정 만찬서 인사말도 못해" vs 친윤계 "발언 기회 충분"
- 트럼프 "러시아, 히틀러·나폴레옹 물리쳤다…미, 전쟁서 빠져 나와야"
- 김종인 "당정 만찬, 형식적으로 밥만 먹고 헤어져" 혹평
- 이재명 "보궐선거, 정권에 대한 두 번째 심판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