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숨겨둔 ♥LA 아내 인정했다 "딸은 올해 UCLA 졸업" ('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차태현발 'LA 루머'를 인정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김종국의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출연 영상이 공개됐다.
김숙은 "김종국 씨가 다른 유튜브 채널에 잘 안 나오는데 송은이 씨 전화 한 통에 달려왔다더라"라고 밝혔다.
이에 김숙은 "미국에 아내가 애가 있잖아"라고 김종국의 루머를 언급했고 송은이는 "우리 땡땡이들도 알고 있듯이 애인이 천 명 정도 있고 아내가 백 명 정도 있다"고 거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김종국이 차태현발 'LA 루머'를 인정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김종국의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출연 영상이 공개됐다.
김숙은 "김종국 씨가 다른 유튜브 채널에 잘 안 나오는데 송은이 씨 전화 한 통에 달려왔다더라"라고 밝혔다. 세 사람은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로 인연을 맺은 사이.
김종국은 "은이 누나의 전화도 있지만 숙이 누나도 같이 한다 하니까 무조건 왔다"고 의리를 과시했다. 이에 송은이와 김숙은 "날짜를 이렇게 빨리 맞춰줄 줄 몰랐다", "우리도 연말 생각했는데 너무 빨리 오셨다"고 고마워했고 김종국은 "제가 다음 주에 미국에 가서 한 2주를 비워서 빨리 했다"고 밝혔다.
미국에 가는 이유는 공연 때문이라고. 이에 김숙은 "미국에 아내가 애가 있잖아"라고 김종국의 루머를 언급했고 송은이는 "우리 땡땡이들도 알고 있듯이 애인이 천 명 정도 있고 아내가 백 명 정도 있다"고 거들었다. 이에 김종국은 "공연으로 가는데 겸사겸사 어머니, 아버지 모신다"고 말했고 송은이와 김숙은 1등 신랑감이라고 감탄했다. 김종국 역시 "결혼하면 괜찮다"고 스스로 인정했다.
송은이는 "요새 교제하는 분은 없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딸이 대학교 들어갔다. UCLA"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종국은 "제가 아들도 있더라. (자녀들이) 미국 LA에 있는 걸로 되어있더라. 딸이 UCLA에 있더라. 소문이 디테일하다. (딸이) 올해 졸업반"이라 밝혀 웃음을 안겼다.
송은이는 "근거 없는 이야기가 생길 수도 있다는 걸 이런 얘기를 하면서 들었다"고 말했고 김숙은 "종국이는 무서워서 그렇게 소문이 막 퍼지진 않더라. 지라시 퍼뜨리는 사람들도 종국이한테 걸리면 죽는다 생각해서 많이 퍼지진 않는 거 같다"고 밝혔다.
이에 김종국은 "제가 예전부터 미국에 어머니와 많이 다니다 보니까 첫 소문을 차태현이 낸 거다. 어머니랑 자꾸 미국에 다니는 이유가 아내와 딸이 있다. 그래서 보는 거라더라. 손녀를 보러 가는 거라더라"라며 "약간 연세 있으신 분들, 유튜브 가짜뉴스 보시는 분들은 진짜인 줄 아신다"고 토로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건, 전 대표 만행 폭로했다..."성상납 않는 조건으로 가라오케서 노래…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SC이슈] "'미우새' 아닌 '불륜새'"…장신영, 강경준 품은 복귀에 …
- 유명 가수, 버스 사고로 3명 사망한 현장서 춤판..비난 봇물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