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도진, 오늘 신곡 ‘그리운 사람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도진이 8개월 만에 새 앨범 '그리운 사람아'로 컴백한다.
이도진은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그리운 사람아'을 공개했다.
이도진은 "1년 가까이 직접 프로듀싱을 도맡아 하면서 떠나보낸 아버지를 생각하며 부르다 눈물이 나기도 했다. 살면서 누군가를 그리워 하는 마음이 얼마나 아픈지를 알기에 노래를 듣는 분들을 위로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뜻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도진은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그리운 사람아’을 공개했다.
‘그리운 사람아’는 떠나보낸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트로트다. 이도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구슬픈 선율과 만나 애절함을 키운다.
특히 작곡에는 나훈아, 남진, 조용필, 하춘화, 송대관, 태진아 등 국내 정상 아티스트 앨범에 드러머로 참여한 박영용 연주자가 참여, 완성도 높은 음원을 탄생시켰다.
이도진은 “1년 가까이 직접 프로듀싱을 도맡아 하면서 떠나보낸 아버지를 생각하며 부르다 눈물이 나기도 했다. 살면서 누군가를 그리워 하는 마음이 얼마나 아픈지를 알기에 노래를 듣는 분들을 위로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뜻을 전했다.
이번 곡은 지난 1월 발매한 댄스 트로트 ‘상사병’과 정반대의 분위기로 이도진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케 한다. ‘상사병’은 직장 상사로 인해 생긴 스트레스를 재치있게 표현한 신조어로,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울드라마어워즈] 김혜윤, 아시아스타상 “‘선업튀’ 사랑 영광” - 스타투데이
- [서울드라마어워즈] ‘삼체’ 작가상 수상 “위대한 원작 덕” - 스타투데이
- [서울드라마어워즈] ‘삼체’ 작가상 수상 “위대한 원작 덕” - 스타투데이
- 배우 김지은, 순직 소방관 유가족 위해 5천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야구대표자’, 그라운드만큼 뜨거웠던 10인의 ‘입 야구’ - 스타투데이
- 김혜준 청순 비주얼[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 문가영, 눈웃음에 빠져들어 - 스타투데이
- [포토] 문가영, 양볼 하트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은비, 이기적인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은비, 인형같은 손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