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라마어워즈] 김혜윤, 아시아스타상 “‘선업튀’ 사랑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윤이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했다.
김혜윤은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하자 "'선재 업고 튀어'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아 영광이고 감사하다. 임솔을 만들어준 작가님, 감독님들, 많은 배우들 스태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6년 시작돼 19회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대상으로 수상작과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며, 시상식 및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오후 SBS에서는 여의도 KBS홀에서 배성재, 설인아의 사회로 열린 19회 서울드라마어워즈가 생중계됐다.
김혜윤은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하자 “‘선재 업고 튀어’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아 영광이고 감사하다. 임솔을 만들어준 작가님, 감독님들, 많은 배우들 스태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여러분이 투표 해주셔서 제가 이 상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이 든다. 투표해준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하다. 다양한 연기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 김혜윤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지난 2006년 시작돼 19회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대상으로 수상작과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며, 시상식 및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올해 서울드라마어워즈는 48개국 346편의 드라마가 참석,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야구대표자’, 그라운드만큼 뜨거웠던 10인의 ‘입 야구’ - 스타투데이
- 김혜준 청순 비주얼[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 문가영, 눈웃음에 빠져들어 - 스타투데이
- [포토] 문가영, 양볼 하트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은비, 이기적인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은비, 인형같은 손하트 - 스타투데이
- 김태리 주연 ‘정년이’, 입단 욕구 자극 ‘홍보 전단 포스터’ - 스타투데이
- 민희진 “어도어 절충안은 말장난, 대표 복귀 요구한다”[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은비, 차가운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은비, 트레킹 하듯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