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선업튀’ 변우석과 아시아스타상 동반 수상 “수범이들 감사해”[서울드라마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윤이 '선재 업고 튀어'로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로 수상했다.
'선재 업고 튀어'에 함께 출연한 변우석, 김혜윤은 동반 수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변우석은 해외 일정으로 부득이 불참한 가운데, 김혜윤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영광이고 감사하다. '선재 업고 튀어'의 임솔을 만들어주신 작가님, 감독님들, 많은 배우들,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김혜윤이 ‘선재 업고 튀어’로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로 수상했다.
9월 25일 오후 5시 여의도 KBS홀에서는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가 진행됐다.
1년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6개국에서 활약한 스타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국제초청부문 아시아스타상에는 변우석, 김혜윤, 시티 살레하(말레이시아), 킴 치우(필리핀), 데즈먼드 탄(싱가포르), 태국 메타윈 오파이암카천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선재 업고 튀어’에 함께 출연한 변우석, 김혜윤은 동반 수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변우석은 해외 일정으로 부득이 불참한 가운데, 김혜윤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영광이고 감사하다. ‘선재 업고 튀어’의 임솔을 만들어주신 작가님, 감독님들, 많은 배우들,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이 투표를 해주셔서 이 상을 받게 됐다. 수범이('선재 업고 튀어' 팬덤 애칭)들, 투표해주신 많은 분들,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더 다양한 연기 보여드릴 수 있는 김혜윤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