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설공단, HD현대중공업서 안전체험 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설공단이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HD현대중공업 안전체험교육장에서 현장 안전사고 예방 및 위기 대응능력 강화를 목표로 안전체험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단 직원을 대상으로 재난 상황 체험, 산업재해 예방 교육, 개인 보호 장비 사용법 등 실습 위주의 체험활동을 통해 실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사고에 대처하는 방법을 익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울산시설공단이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HD현대중공업 안전체험교육장에서 현장 안전사고 예방 및 위기 대응능력 강화를 목표로 안전체험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단 직원을 대상으로 재난 상황 체험, 산업재해 예방 교육, 개인 보호 장비 사용법 등 실습 위주의 체험활동을 통해 실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사고에 대처하는 방법을 익혔다.
김규덕 울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안전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공단의 안전수준이 고도화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단은 매년 다양한 재난안전 체험 교육 추진을 통해 재난안전의식 수준을 높여나가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역 사회와 협력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울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초일회', 공식행보 본격화…10월 6일 '정치 원로 초청 강연'
- "축의금 100만원 준 절친과 사이 안 좋은 시누가 같은 날 결혼해요"
- 정성호 "금투세 폐기해야…처음부터 다시 검토"
- '빽다방' 음료 먹고 '복통 호소'…알고보니 과자봉지가?
- 한동훈 "尹과 만찬 성과, 저녁 먹은 것"
- "해리스와 20년 절친이라고?"…故 스티브 잡스 부인, 공직 진출 거론
- 사고 현장 출동한 렉카, 부상자 밟고 지나가 숨지게 해…블박카드까지 훔쳐
- "'유명무실' 청약통장"은 옛말…금리 최대 3.1%로 인상
- 미스코리아 '진' 차지한 연대생…꿈은 '배우' 아닌 "영화감독"
- 속초 산부인과서 시술 받다 심정지 온 여성…한 달 만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