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웨이브, 소녀美+청순 비주얼로 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비웨이브(BEWAVE)가 늦여름의 청순 감성을 극대화했다.
25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비웨이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비 유어 웨이브(Be your Wave)'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한편 비웨이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비 유어 웨이브'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비웨이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비 유어 웨이브(Be your Wave)’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자연 속 기찻길을 걷는 비웨이브 멤버들은 교복을 입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단아한 분위기의 지언을 시작으로 꽃처럼 화사한 비주얼을 뽐낸 윤슬, 강아지풀을 들고 사랑스러움을 드러낸 레나, 생기발랄한 미소의 제나, 깜찍한 양갈래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아인, 아련하고 촉촉한 눈빛의 고운까지 첫사랑 비주얼을 뽐낸 여섯 멤버들은 청춘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따스한 감성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들의 신보 ’비 유어 웨이브‘는 섬세하고 서정적인 음악으로 대중을 물들일 비웨이브의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으로 듣는 이들에게 누구나 겪었을 청춘의 한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비웨이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비 유어 웨이브‘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루게릭요양병원 완공 눈 앞인데…박승일, 오늘(25일) 별세 - 스타투데이
- [포토]‘동조자’ 호아쉬안데, 골든버드상 영예 - 스타투데이
- [포토]박찬욱, 드라마로 상받는 깐느박 - 스타투데이
- [포토]박찬욱-호아쉬안데, 동조자로 골든버드상 - 스타투데이
- 김재영 “‘지옥에서 온 판사’로 따뜻한 마음 배워”[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송강호, 서울드라마어워즈 찾은 삼식이 삼촌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혜윤, 화사한 병아리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혜윤, 선업튀 사랑 감사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안재홍, 남자연기상 받아요 - 스타투데이
- [포토]윤보미, 깜찍 볼하트 - 스타투데이